연구보고서정기간행물

정기간행물

정보통신방송정책우정정보CCRKISDI STAT Report

정보통신방송정책

정보통신방송정책
리포트이미지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권호정보 | 제13권 14호 통권283호
발행일 | 2001.08.01
저자 | 유제국
원문보기

확대보기 축소보기
  • 페이스북 보내기
  • 미투데이 보내기
  • 네이버 보내기
  • 카카오톡 보내기
  • 구글 보내기
  • 요약
  • 목차

[한글]이동전화가 급속히 보급되고 기존의 음성통화외에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등장하면서 모바일 광고가 주목받고 있다. 
모바일 광고는 기존의 광고와는 달리 어느 위치에서나 실시간 광고와 일대일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므로 현재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광고가 진행중이다. 본 고에서는 모바일 광고의 개념과 특징, 모바일 광고의 등장에 따른 변화와 
모바일 광고의 성장 및 장애 요인을 살펴보고 모바일 광고가 성공하기 위한 방안을 살펴보고자 한다.

스크랩위로
이전글 홍콩의 3G 경매 계획 발표
다음글 블루투스 기술발전에 따른 국내기업의 대응전략
목록
동일 권호 '제13권 14호 통권283호'의 콘텐츠 입니다.
동일 권호 '제13권 14호 통권283호'의 콘텐츠 입니다.
1 블루투스 기술발전에 따른 국내기업의 대응전략 2001.08.01
2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2001.08.01
3 홍콩의 3G 경매 계획 발표 2001.08.01
4 호주 사전선택제 재검토 2001.08.01
5 영국의 가구별 인터넷 이용 현황 2001.08.01
6 통신장비업체 벤더 파이낸싱의 문제점 2001.08.01
7 국내 KMS 시장 동향 2001.08.01
8 캐나다 인터넷가버넌스 구조와 시사점 2001.08.01
9 ASP 시장의 전개 및 발전 방향 2001.08.01
10 BT의 인터넷 정액제 상품 제공에 대한 평가 지침 발표 2001.08.01
11 세계 정보화 동향 2001.08.01
로그인마이페이지오시는길PC버전 Copyright ⓒ KISDI All Rights Reserved.